가산디지털단지 직장인 포장마차 1박2일포차 2호점, 내돈내산 후기를 곁들인

728x90

오래 전부터 가디 4번 5번출구에는 유명한 포장마차가 있습니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갔는데 돈을 얼마나 버셨나..2호점을 차리셨더라구요. 직원분을 쫄레쫄레 따라간 2호점 후기 시작입니다.

★ 1박2일포차 2호점 가는길

5번출구에서 쭈욱 걸어와주시면 스타밸리건물이 있습니다. 1박2일포차를 확인하고 턴 래프트

그러면 우측에 건물입구가 나옵니다. 쫄레쫄레 따라가기

에스컬레이터 옆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포장마차 가장 불편한 점이 화장실인데, 건물로 들어가면서 이건 좋아졌어요.

★ 가디 1박2일포차 2호점 

여기로 들어가면 실내랑 실외가 있습니다. 포차는 당연히 실외지!! 하면서 야외로 나갑니다. 평일 8시에 방문했는데 실내, 실외 둘다 자리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실외가 인기많음.

생각보다 그 드라마에 나오는 야장느낌은 아니긴한데 뭐 나쁘지않습니다. 

드르륵칵 의자

★ 가산 1박2일포차 메뉴 가격

김치날치알계란말이 17,000원

오돌뼈 15,000원

라면 6,000원

소주 5,000원

안주는 엄청 맛있고 그렇다기보다는 그냥 가격 대비 저렴한 맛이라고 봐주시면 됩니다. 그래도 갈때마다 계란말이는 꼭 시키게돼요. 오히려 라면이 맛있어서 다음엔 우동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1호점 2호점 두곳 다 직원분들은 친절합니다.

1호점은 노래도 들리고 옆사람들 말소리도 들려서, 제정신으로 들어가도 취해서 나오게 됩니다. 그런 직장인 감성을 느끼시려면 빨리 가서 1호점으로 가시는게 좋아요.

근데 그게 아니라 정돈되어있고 화장실 가깝고 편하게 먹고싶다하시면 2호점 추천드려요. 가게 야외테이블이고 좀 외진느낌이라 상대적으로 조용해요. 그래서 포장마차 안가본사람들이 부담없이 첫 도전해보기 좋습니다.

반응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