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은계 술집 1차 곱창 2차 이자카야 사월 내돈내산 후기

daily

by 실버그라운드 2024. 4. 14. 03:55

본문

728x90

술을 마셨다 하면 망나니가 되던 때를 지나 요새는 집 근처에서 편하게 먹고 오는 게 좋습니다. 그래도 기본적으로 이차는 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은계지구 가볼 만한 곳은 다 가본 사람이 쓰는 무난한 술집코스 소개드리겠습니다.

★ 시흥 은계 곱창 술집 천사곱창


영업시간 : 15시 - 01시

★ 은계 천사곱창 가격 메뉴 후기

은계 천사곱창은 곱분이곱창을 지나 범맥주랑 우리 할머니 떡볶이 사이에 있습니다.

공휴일 전날 평일 저녁 예약없이 방문해서 친구가 오기 전에 먼저 주문했습니다. (네이버예약 시 볶음밥이나 3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둠이 두 종류여서 긴가민가하고 ”모둠 주세요 “ 하고 주문했습니다.
한우곱창 특모둠이랑 모둠이랑 차이를 이제 와서 검색해 보니 국내산이냐 외국산이냐 차이였습니다. 가시는 분들은 꼭 한우곱창특모둠으로 주문하세요!! 별말 없으면 그냥 외국산을 더 비싸게 먹고 오게 됩니다

기본 음식은 이렇게 나옵니다.

짜잔 외국산 모둠 등장입니다.
천사곱창의 시그니처는 위에 솔솔솔 올라간 치즈가루입니다. 이 덕분에 사진 찍으면 잘 나오기도 하고 고소한 맛이 나서 좋습니다. 다른 지점 갔을 때랑 비교해 봐도 체인점이라 맛은 평타였습니다.

우삼겹이랑 염통 떡을 먼저 먹고 곱창대창막창은 조금 더 익혀 먹어주시면 됩니다. 저의 취향은 우삼겹이랑 대창입니다.

“자고로 화장실 3번 가면 취한 거다”라고 제가 꾸준히 밀고 있는 주장이 있습니다. 비밀번호 있는 곳이라 모두 참고하세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07088511004a 였습니다)

 


자 배가 좀 찼으니 이차를 갑니다. 가볍게 먹으려고 8시 무렵 육회 한잔 갔는데 웨이팅 있어서 포기하고 다른 곳을 갑니다. 어디 갈까 고민하다 그냥 이자카야를 갔습니다.

 

 

★ 시흥 은계 술집 사월이자카야


영업시간
일-목 : 15시부터 1시까지 라스트오더 00시
금-토 : 15시부터 2시까지 라스트오더 1시

 

★ 은계지구 사월이자카야 가격 메뉴 후기

웨이팅 없이 들어갔는데 실내가 넓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해놔서 어른들도 많이 오시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편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세심하게 신경 써주시는 게 소주 시키면 양동이에 얼음 넣어서 주셨어요. 저는 미지근한 소주 미쏘파가 아니라서 더 극호였습니다. 기본안주로 콩… 을 주셨습니다.

일차를 야무지게 먹고 왔으니 가볍게 주문했습니다. 메뉴선택에서 느껴지는 소주의 냄새

- 닭다리살 대파꼬치 1개 3,200원
- 파인애플 샤베트 5,000원
- 해물짬뽕탕 28,000원

- 소주 5,500원

파인애플샤베트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보통의 술집에서 나오는 설탕물 파인애플을 기대했는데 너무 고급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수제로 만드신 거라 파인애플의 식감이 느껴졌어요.

쨥. 꼬치 맛집이었습니다. 술을 마시다 보면 더 강한 맛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따로 데리야끼소스 부탁드렸는데 그거 찍어먹었더니 극락이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이건 또 먹을 예정이에요!

(먹기 싫은 콩 저만큼 멀어진 거 보이시나요?)
역시 취해서 소주 먹으려면 국물이 있어야겠다 싶어서 시킨 해물탕입니다. 해물탕은 가리비랑 홍합이 진짜 많았습니다. 이게 또 하나씩 주워 먹는 맛이 있잖아요?

사월이자카야는 가성비 대비 너무 좋아서 또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늦게까지 해서 야무지게 술 먹기 가능합니다 ㅎㅎ

반응형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