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아이랑 갈만한곳 멕시코 맛집 토키타코 - 타코 / 퀘사디아 / 부리또 메뉴 가격 후기

daily

by 실버그라운드 2024. 8. 19. 21:47

본문

728x90

찐 홈그라운드에 공사할 때부터 눈여겨 보던 건물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여기 이런 위치에 멕시코 음식점이요?!

 

★ 토키타코

영업시간 : 11시 - 22시 / 브레이크타임 15시 30분 - 17시 / 라스트오더 21시 / 정기휴무 월요일

정은패션타운(신천패션타운)의 골목길을 지나면 보이는 토키타코입니다. 10대 미만의 무료주차장이 있으니 차 끌고 오셔도되세요!!

계단을 올라 내부로 들어가면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테이블 수는 적지만 신축건물이라 깔-끔

나중에 알았는데 야외테이블도 있고 몇가지 작물도 비닐하우스에서 직접 재배하고 있습니다.

방문했을 당시 사장님의 아이를 포함해서 여러 아이들이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화장실에는 이런 아기변기도 있었습니다. 

 

★ 토키타코 소개

토끼 + 타코의 합성어로 간판에도 토끼모양이 있습니다. 장래희망이 어부인 현직 쉐프 겸 농부에 의해 식재료(또르띠야용 옥수수, 멕시코 고추, 토마틸로, 고수, 래디쉬, 허브 등)를 직접 재배하고 있습니다. 

메뉴소개

-타코 : 또르띠야+고기+양파+살사

-부리또 : 또르띠야+밥+치즈+고기+콩+채소

-부리또보울 : 과카몰레와 부리또재료

-퀘사디아 : 또르띠야+치즈+고기+토마토+양파 반으로 접어 구움

-엔칠라다 : 멕시코식 라자냐

 

★ 토키타코 메뉴 가격

 

SET A. 퀘사디아 세트 39,900원

(까르니타스 타코 2P+비리아 퀘사디아+칠리 콘까르네 포테이토 + 탄산음료 2잔)

SET B. 타코 홀릭 세트 42,900원

(까르니타스 타코 2P+비리아 타코 2P+슈림프 세비체 + 탄산음료 2잔)

생맥주 4,500원

엔칠라다 16,900원

부리또보울 13,900원

 

역시 단체로 가니까 좋은 점은 많은 종류를 먹을 수 있다는 점! 

쉬림프 세비체

가장 먼저 나온 쉬림프 세비체. 향신료 안좋아하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먹기 좋은 에피타이저. 전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감자튀김도 무난했어요. 칠리소스와 사워크림을 올려주는게 차별점!

까르니타스 타코 2P

타코는 약간 주춤. 외국인목소리가 들리더니 현지의 맛이 이런건가요. 고기는 참치와 장조림같은 식감이었어요. 까르니타스가 좀 더 강한 맛이 있습니다. 고수는 넣어도되고, 따로도 되고, 뺄수도 있습니다.

비리아 타코

그나마 익혀진 느낌이라 돼지고기타코보다 상대적으로 거부감이 덜해요! 소스는 시고 밍밍한 맛!

비리아 퀘사디아

흔히 먹던 토마토소스 맛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까르니타스 고기와 살사를 베이스로 한 음식이에요. 거기에 치즈를 더해 구운 퀘사디아!

부리또 보울

여럿이서 먹기엔 타코가 자르기 불편해서 부리또는 볼로 시켰어요. 떠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콩 싫어하는 저는 불호

 

엔칠라다도 시켰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언뜻 쯔란 맛이 나는 타코 맛 이었습니다. 

 

★ 토키타코 포토존

낮에는 약간 이런 느낌이라면

밤에는 이런 느낌이에요!! 갑자기 분위기 힙해짐

 

 

그리고 운이 좋다면 도베르만 만날 수 있습니다. 진짜 순하고 SHE라고 했는데 이름을 못 물어봤네요!

알고보니 사장님은 시흥 은계 주민이시더라구요. 아파트 주민이라고 하면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따로 말씀안드렸는데 나초 서비스로 주셨어요!! 따끈한 나초 냠냠굿!

고수도 못 먹는 저는 진입장벽이 좀 높아서 이차로 세비체랑 감튀는 먹으러 또 가고싶은 집입니다!! 무엇보다 이 감성을 시흥에서 느낄 수 있다니 감덩쓰

반응형

 

728x90

관련글 더보기